오늘 알아볼 순위는 스마트워치 추천 순위입니다.

스마트워치는 스마트폰이 대중화 되면서 등장한 신흥 IT제품입니다. 물론 이제 신흥이란 수식어를 붙이기에는 많이 대중화 되었고 시장이 많이 커진것 같아요.

고사양 AP를 탑하여 경쟁을 높인 제품들도 많고 기본적으로 블루투스나 NFC를 지원하기때문에 우리 생활을 조금더 편리하게 만들어줄 웨어러블IT기기 임은 분명한것 같습니다.

우리나라 기업들도 웨어러블 제품의 개발 및 출시를 속속하고있는데요. 새로운 시장 개척을 위한 노력으로 우리생활이 조금더 편리하게 발전해 나갔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오늘의 순위 스마트워치 추천 순위를 확인해보도록 하죠.



다나와닷컴 인기상품순 스마트워치 추천 순위 1~5위.


제품명을 클릭하시면 다나와닷컴 상세페이지로 이동합니다.



5위. 삼성전자 기어S2


스마트워치 추천 순위최저가 279,000원


작년 10월에 출시하여 스마트워치의 고급화를 보여준 제품입니다. 지난 2월 확인해보았을땐 이제품이 5위중 상위에 랭크되었는데 아쉽게도 새로운 가성비 제품들이 등장함으로 인해 조금은 주춤하고 있네요. WiFi및 NFC, 블루투스를 지원하는 제품으로 1.2인치 화면을 장착한 제품입니다. 듀얼코어 1Ghz 512Mb 램이 장착되습니다.

완충시 약 2일 사용가능하며 G센서 및 기압센서가 장착되어있어서 보행수나 이동거리 칼로리등의 각종 정보를 제공받을수있는 고급형 제품입니다. 상위 버전으로 기어S2 클래식 제품이 있습니다.



4위. 넘버나인 N-Watch N5


스마트워치 추천 순위최저가 29,500원


가격 부담없이 스마트워치를 체험해볼수있는 제품입니다. 블루투스를 지원하며 속도계모드 및 알림모드 , 수면모드를 지원하는 제품입니다. 남여공용 제품으로 가격이 저렴하여 스마트워치를 체험용으로 사용해보시는것도 좋을것 같아요. 



3위. LG전자 워치 어베인


스마트워치 추천 순위최저가 225,760원


쿼드코어 1.2Ghz , 512MB 램이 장착된 제품입니다. 퀄컴 AP장착된 제품입니다. 1.3인치 화면이 장착된 제품으로 생활방수가 가능하며 G센서 및 기압센서 만보기, 가속도 센서가 장착되어 이에 관련된 각종 기능을 사용가능한 제품입니다.



2위. 케네스콜 케네스콜뉴욕 10022805


스마트워치 추천 순위최저가 94,940원


우레탄 재질로 제작된 제품으로 블루투스 기능을 지원하는 제품입니다. 전화 및 이메일, 메시지 및 알람 기능을 사용가능한 제품으로 고급형 제품대비 지원하는 기능이 부족하긴 하지만 디자인도 심플하고 꼭 필요한 기능만을 지원하는 가격착하고 알찬 제품입니다.


1위. 삼성전자 기어S2 클래식


스마트워치 추천 순위최저가 320,000원


지난 2월에 이어 굳건히 1위를 지키고있는 기어S2 클래식 입니다. 블루투스/WiFi/NFC를 지원하며 듀얼코어 1.0Ghz CPU와 512램이 장착된 제품입니다. 1.2인치 화면이 적용된 제품으로 완충시 평균 2일 사용가능한 제품이며 심박,가속도,만보기,G센서 및 기압센서가 장착되어 관련된 많은 기능을 제공하는 제품입니다.

아직까진 스마트워치 제품중 나름 퀄리티도 높고 제품의 사양이나 기능도 고급이며 가격도 고급인 제품입니다^^


지금까지 4월 스마트워치 추천 순위를 확인해보았습니다.

이제는 스마트워치에서 한단계 발전한 스마트링도 제작되고 있고 가상현실 제품들도 개발중이라고 해요. VR제품의 경우 이미 많은 제품들이 출시되고있는것 같아요.

불과 20년전의 아날로그 시절이 그리울때도 있지만 현재를 사는 우리는 현재에 적응을 해야하는 동물인것 같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