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알아볼 순위는 편리하게 면도가 가능한 전기면도기 순위 입니다.

제품의 순위는 다나와닷컴 인기상품순으로 정렬하였구요.

제품의 상세정보 확인은 제품명을 클릭하여 확인하시길 바라며,

최저가는 항시 변경될수있는 사항이기에 구입을 염려해 두신분들이라면 필수로 최저가를 다시 한번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전기면도기는 남성분들의 아침을 조금은 편하게 해줄수있는 도구입니다.

날면도기에 비해 면도의 성능은 조금 부족할수 있지만 다양한 면도환경을 제공하는 제품으로 가정에서는 물론이고 여행용 혹은 출장용으로 쉽게 사용가능한 유연성을 가진 제품입니다.

또한 날면도기 대비 초기비용은 부담될수있으나 주기적인 날을 변경해야하는 날면도기에 비해 경제적인 모습을 보이기도 하는 제품입니다.

그럼 전기면도기 순위를 확인해보도록 하죠.



다나와닷컴 인기상품순 전기면도기 순위 1~5위.



5위. 브라운 쿨텍 CT5cc



3헤드로 구성된 충전+전기식 제품입니다. 헤드방수가 간으하며 급속충전으로 1시간 충전 45분 사용이 가능하며 액티브쿨링 기술을 적용한 제품으로 민감한 피부를 가진 분들이라면 사용해볼만한 제품입니다. 클린&리뉴세정시스템이 적용된 제품으로 밀착면도가 가능한 제품입니다.



4위. 필립스 7000시리즈 S7370/12



전기면도기 순위 중 유일한 필립스 제품입니다. 3헤드 충전식 제품으로 급속충전으로 1시간 충전 50분사용이 가능합니다. 3헤드 5방향 플렉스 헤드로 깔끔한 면도성능을 느낄수있는 제품입니다.



3위. 브라운 시리즈3 3010S



3헤드 충전+전기식 제품입니다. 면도기 전체 방수가 가능한 제품으로 급속충전을 제공합니다. 1시간 충전 45분사용시간을 제공하는 제품으로 무빙헤드가 적용되었고 3중면도 시스템으로 깔끔한 면도가 가능한 제품입니다.



2위. 브라운 시리즈9 9050cc



상당히 고가의 제품이죠? 충전식 제품으로 헤드방수가 가능한 제품입니다. 1시간충전 50분사용가능한 제품으로 1분에 4만번의 음파면도시스템을 지원하는 제품입니다. 각종 모션모드로 브라운의 면도기의 자존심격인 기술들이 적용된 제품입니다.



1위. 브라운 시리즈3 3040S



4월 전기면도기 순위 1위도 역시 브라운제품이 차지하였네요.

3헤드 충전+전기식 제품이고 전체방수를 지원하는 제품으로 마이크로콤 신기술이 적용된 제품으로 1시간 충전 45분사용가능한 제품입니다. 3중면도 시스템과 마이크로콤테크놀로지가 적용된 제품으로 브라운의 신제품인 시리즈3 중 고급형 제품이라고 보시면될것 같습니다.



지금까지 4월 전기면도기 순위를 확인해보았는데요.

날면도기에 비해 면도 성능은 조금 부족하지만 신기술이 적용된 전기면도기로 상쾌하고 멋스러운 아침을 선물해보시는건 어떨까요?

면도기를 사용하지 않으시는 여성분들은 아침에 하는 면도 얼마나 힘든 과정인지 모르실꺼에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