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동영상 녹화 프로그램 순위를 알아보려고 합니다.

바야흐로 영상의 시대.

각종 SNS에서는 수많은 영상으로 재미와 감동을 선사하고 있습니다.

그로인한 많은 분들이 여러사람에게 감동과 재미를 선사하기위해 영상을 제작하거나 공유를 위해 동영상 녹화 프로그램을 많이 사용하고 계실텐데요.

우리가 많이 사용하는 동영상 녹화 프로그램들은 어떤것들이 있고, 사용자들의 만족도와 평가는 어떠한지 간단히 알아보려고합니다.

프로그램의 순위는 대형포털 다운로드순으로 정렬하였고 바로 다운받을수있는 링크를 연결해두었으니 손쉽게 다운받아 사용하되 프로그램을 사용할 수 있는 허용범위를 꼭 지켜주시길 바랍니다!



다운로드순으로 본 동영상 녹화 프로그램 순위 1~4위.



4위. FRAPS ( 데모 - 개인 / 부분유료 )

 ( FRAPS 다운로드 : Download Fraps 3.5.99 Setup (2.2 MB) )



게이머를 위한 동영상 녹화 프로그램인 만큼 단순한 녹화만이 아닌 게임내의 프레임 속도를 모니터링하는 기능도 제공하는 제품입니다. 해외 프로그램이다보니 사용법에 익숙해지기 쉽지 않지만, 사용법만 알고 익숙해지만 게이머들에게는 최고라는 평이 보이는 제품입니다.



3위. 안캠코더 ( 프리웨어 - 개인 국내 사용가능 )

( 안캠코더 다운로드 : 안캠코더 )



캡쳐프로그램으로 시작해 현재는 영상까지 녹화하는 프로그램을 진화한 안캠콘더 입니다.

동반설치 프로그램이 존재하니 설치시 꼭 확인해주시구요. 1위 프로그램인 반디캠에서 무료서비스로 제공되는 조건으로 워터마크가 찍히는데 이 제품은 워터마크 없이 녹화가 가능한 프로그램입니다.

분명히 말씀드렸어요! 동반설치 프로그램 체크를 해제하시거나 설치되었다면 툴바, 혹은 동반설치 프로그램을 삭제하세요!



2위. 오캠 ( 프리웨어 - 개인/기업 사용가능 )

( 오캠 다운로드 : http://ohsoft.tistory.com/attachment/cfile29.uf@2444AB3C571446620A7D29… [239802] )



1위 반디캠과 대적할만한 동영상 녹화 프로그램으로 지목되고있는 프로그램.

워터마크는 물론이고 시간제약도 없어서 반디캠의 유료전환 메시지와 워터마크에 질린분들이 사용하는 프로그램입니다.

저도 반디캠을 유료구매해서 사용하는데 진작에 검색좀 해볼껄..

후회하게 만드는 오늘의 순위 확인이네요..



1위. 반디캠 ( 셰어웨어 - 가정/기업/관공서 사용가능 )

( 반디캠 다운로드 : ∨ 다운로드 )



그래도 다운로드순으로는 아직 반디캠이 최고네요.

아마 처음 영상녹화에 도전하시거나 접하시는분들이라면 분명 사용할만한 프로그램.

다운로드순, 인기순으로 1위를 장악하고있으니 당연히 사용하게 되는 프로그램입니다. 사실 저는 아직 오캠을 사용해보지 않았지만 평가를 보니 반디캠보다 오캠을 지지하는 글들이 반디캠 평가에서도 보이네요..

무료 사용은 10분의 시간제한과 워터마크라는 조건이 걸리지만 유료구매를 하시면 시간제약 없고 워터마크가 사라지니 참고하시구요. 그래도 나는 손에 익는 반디캠이 좋구나~



지금까지 동영상 녹화 프로그램 순위를 확인해보았는데요.

어찌 여러분들의 평가와 다들 비슷한 의견을 가지고 계신가요?

어떤 제품이나 프로그램도 사용하는 사람이 편하면 가장 좋은 프로그램이란점 잊지마시구요.

좋은 영상으로 재미와 감동을 부탁드립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