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백신프로그램 순위를 알아보려고 합니다.

남들이 아무리 좋다고 해도 어떤 제품은 나와 맞지 않을때가 있습니다.

그러니 오늘 알아볼 순위도 개인에 따라 순위와 맞지 않는 제품이 있음은 분명한 사실이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평균적으로 볼때 인기순보다는 실제로 다운받아 사용하는 다운로드순이 맞다고 생각되어 오늘은 인기순이 아닌 다운로드 순으로 백신프로그램 순위를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과연 어떤 제품이 국내에서 가장 많은 다운로드수를 조회 하였고, 프로그램 사용자들의 의견은 어떤지 간단히 확인해보도록 할텐데요.

다시 한번 말씀드리지만 내가 사용하기 편리하다면 그것이 나에게 맞는 1순위 프로그램이라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그럼 백신프로그램 순위를 다운로드순으로 확인해 보도록 하죠.



내 컴퓨터를 안전하게 지켜줄 백신프로그램 순위 1~5위



5위. Microsoft Security Essentials (프리 : 개인/기업 )

( Microsoft Security Essentials 다운로드 바로 받기 : 지금 다운로드 )



윈도우의 창시자 마이크로소프트의 백신프로그램.

다운로드 순위는 5위로 윈도우를 만든자의 백신프로그램으로서는 조금 부족하지만 마이크로소프트에서 제공하는 프리웨어이기때문에 충분한 매리트가 느껴지는 프로그램. 가정 또는 중소기업을 위한 실시간 보호 기능을 제공하는 친절한 마이크로소프트웨어씨.

테스트용 서버에서도 사용이 가능하며 일반 컴퓨터에서도 백신으로 조금은 부족한면이 있긴하지만 그래도 쓸만하다는 평가가 많은 제품으로 개인 취향에 따른 선택으로 인한 5위를 차지한 제품.



4위. Avast Free Antivirus 2016 ( 프리 : 개인 / 국내,국외)

( Avast Free Antivirus 2016 다운로드 바로 받기 : Thank you for downloading Avast antivirus software )



AVAST의 개인사용 무료백신 프로그램.

해외 프로그램으로 윈도우 7이하의 사용자에게는 비추하는 프로그램. 그만큼 XP급 윈도우는 문제가 많았다는건가요? 백신계에서는 최고라는 수식어를 가지고 있지만 실제로는 4위를 차지해서 아쉬운 제품인데요. XP사용자는 되도록 피하는것이 정신건강에 좋을만한 제품입니다.

하지만 정말 잘잡아내고 잘 찾아내는 백신프로그램임은 분명한 프로그램!



3위. 네이버 백신 ( 프리 = 개인/국내,국외 )

( 네이버 백신 다운로드 바로 받기 : 네이버 백신 )



2위 제품 알약의 애드웨어로 지치신분들이 가끔 선택하시는 프로그램. 물론 기본기가 튼튼한 제품으로 3위를 차지하고있는 프로그램입니다. 

자세한건 조금 설명하기 힘들지만 약간의 불신으로 인한 사용자평들이 많이 보이는 제품.

만점과 1점의 차이가 꽤 큰 프로그램인듯함. 저렴하고 정말 먹고 싶을때 시켜먹어도 후회는 남지 않을 만한음식같은 존재라고 생각되는 제품.



2위. 알약 ( 프리 = 개인 / 국내,국외 )

( 알약 다운로드 바로 받기 : ALYac )



꾸준한 인기를 유지중인 알약

높은 탐지율과 검사속도가 보장되는 제품으로 애드웨어 설치 및 각종 툴바를 원하지 않으시면 설치시 주의상황을 꼭한번 확인해야합니다. 

동반설치프로그램으로 알툴바가 설치되니 참고 부탁드리며 알툴즈의 제품들의 추가설치부분을 잘확인하고 설치하시길 바랍니다.

대한민국 대표급 백신프로그램으로 백신프로그램 순위에서도 상위를 유지하고있는 프로그램이네요.



1위. 안랩 V3 Lite ( 프리 = 개인,국내에서 사용가능)

( 안랩 V3 Lite 다운로드 바로 받기 : 설치하기(비회원 설치 가능) )



비교적 가벼운 느낌이 있지만 우리나라 대표 백신이라는 수식어가 붙을만큼 나름 신뢰도가 높은 프로그램으로 백신프로그램 순위 1위를 차지하고있습니다.

사용자가 많은 만큼 사용에 불만하는 모습도 많이 보이긴하지만 그만큼 만족하는 평가도 많은 프로그램.

가끔 오류도 발생하지만 전체적으로 사용자들의 평이 좋고 후기도 괜찮은 제품.

비회원도 설치 가능하니 사용도 무난한 프로그램입니다.



지금까지 백신프로그램 순위를 확인해보았는데요.

위에서도 말씀드렸지만 가장 좋은 프로그램은 내가 사용하기 편리하고 쓰기쉬운 제품입니다.

물론 메모리 점유율등 컴퓨터 사용에 여러가지 사항을 확인해보는것도 좋긴하지만, 그래도 이 순위내에서 만족할만 프로그램을 찾으실꺼라고 생각되네요.

요즘은 각종 바이러스와 애드웨어, 악성코드등이 판치는 세상에서 믿을 백신프로그램 하나쯤은 꼭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