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휴휴 더운 여름 잘보내고 계신가요?


여름휴가를 다녀오고 푹푹찌는 날씨에 다시 휴가를 가고 싶은 날씨가 계속 되네요..

오늘은 삼전동 맛집 마포숯불갈비 고기집에 다녀왔어요~!

삼전동에 숯불갈비 집이 몇군데있는데 여기는 테이블좌석과 좌식좌석이 나누어져있어서 아이들 데리고 가기 참좋더라구요~

근처에 살면서 아직까지 몰랏다는게 아쉬울정도였답니다..ㅎㅎ

삼전동 맛집을 찾으시는 분이라면 한번쯤 갈비 먹으로 가보세용~! 

맛나요!!

헌데 사진은 갈비사진이 아니고 목살과 삼겹살 사진이라는거..-0-;

이거 먹기전에 갈비도시켜먹었는데 여기 괜찮네 싶어 소개하고 싶어서 사진을 찍었네용;

위치는 삼전사거리 예전황실제과 지금은 뚜레쥬르 빵집이 있지요..

그 골목으로 탄천로 쪽으로 쭉올라오시다보면 탄처로 가까운쪽에 위치하고 있어요..

아쉽지만 가게 전경이나 이런모습을 못찍었는데.. 너무 맛있어서 다음에 또가게 되면 더욱더 상세하게 포스팅하도록 해볼께요.



삼전동 맛집 마포숯불갈비 맛난 고기 먹고온날~!

삼전동으로 이사온지 약 5달정도 된것같네요.. 헌데 왜 여기를 모르고 항상 지나쳤는지 모르겠네요..

고기도 맛나면서 밑반찬도 괜찮고, 테이블과 좌식 좌석이 나뉘어져있어서 아이를 데리고 가기도 괜찮은곳같아요..

저희 아이들도 한참 개구장이 4살인데 오늘은 좌식좌석으로 택했어요~

아이들 반찬이 걱정되었는데 계란찜도 주시고 마침 갈비를 시켜서 아이들도 냠냠 맛나게 잘먹어주니 고맙더라구요~


삼전동 맛집

양념갈비사진이 빠져서 정말 아쉽네요..

갈비먹고 모자라서 삼겹살1인분 목살2인분을 또 시켰을때부터 사진을 찍어서 삼겹살 사진밖에없네요..

양해해주세요 ㅋㅋ 다음에 방문하게 되면 꼭꼭 갈비 시켜서 후기를 남겨봐야겟어요!

삼겹살 시키면 항상 삼겹살 비계부분을 유심히 보는데 이집고기는 나름 괜찮더라구요.

목살도 두껍고 고기도 좋은것 같아요.


삼전동 맛집

음~ 고기가 익어가는모습~!

얼릉 익어라 술이들어간다~ 술술술

아이고 철없는 애아빠야 ㅋㅋ

아참 정말 고기 먹을때 참신한 팁하나 드린다면,

저렇게 버섯을 통째로 구어서 익힌다음에 나중에 한조각씩 잘라서 먹으면 버섯의 즙이 살살 흐르면서

정말 맛있고 고소한 맛을 느낄수있어요..

고기 매니아분들 참고하세요! ㅋㅋ


삼전동 맛집

기본으로 깔리는 밑반찬들이에요~

나름 푸짐하죠? 아쉬운건 김치가 없다는게 아쉽긴 한데 달라면 주세요 ㅎㅎ

이렇게 밑반찬이 많다는건 고기가 익기전에 소주안주가 생긴다는 거에요!!

고기가 익기전에 시원한 소주한잔! 아 술땡긴다..


삼전동 맛집

기본적으로 제공되는 밑반찬이 많아서 배가 고플때 혹은 고기한잔 먹기전에 술이 땡길때 먹기 좋은 안주들이 많아요..ㅎㅎ

저같은 애주가들은 고기가 익기전에 이미 한병을 비워줘야 고기먹을 맛이 나거든요 -_- 나만그런가?

먹다가 부족하면 리필도 해주시고 갈비 같은경우 직접오셔서 구워주시기도 해요..

물론 오늘은 사람이 별로 없어서 그랬던건지 모르겠는데..

정성스럽게 고기 안타도록 계속 봐주시더라구요..



갈비만 먹으면 맨날 검은 갈비만 먹다가 윤기나는 갈비 먹으니까 너무 맛있었어요!!

삼전동 맛집으로 추천하고 싶은 마음이 굴뚝같이 들더라구요..ㅋㅋ

전 여기서 서비스로 뭐 먹은거 없어요;

다 있구나 고기를 시킨분은 후식물냉면 꽁짜!!

비빔은 2000원 받아요,

하지만 전 물냉면을 먹었으니 서비스 받은건가요 -_-?


삼전동 맛집

고기가 익는동안의 사진밖에 못찍었어요..

이유는 아시겟죠?

고기가 익으면 사진찍을 여유가 없어요!

먹어야할 밑반찬들도 많고, 고기도 먹어야하고 밥도 먹어야하고 사진찍을 여유가 없어요~

전투적으로 먹어야해요 ㅋㅋ

그러니 자세한 사진은 다른 블로그를 찾아보시길 ㅋㅋ

전단지 삼전동 맛집으로 추천하고 싶을뿐이에요.


삼전동 맛집

우연히 아이유님이 저에게 오셨어요..

캬~ 소주넘길때 마다 보이는 아이유의 모습에 술이 술술넘어갔네요~

애아빠가 철도없이 왜그러냐고 그러시면 안되요.. 애아빠도 사람이에요 ㅋㅋ

단지 철이 조금 덜들었을뿐이랍니다.

여튼 너무 배부르게 잘먹고 나온곳 삼전동 맛집 마포숯불갈비 였어요.

아 근데.. 혹시 저 술잔 아이유님도 모자이크 해야되요?

저작권 걸리면 큰일인데 ㅋㅋ


맛있는 갈비와 삼겹살 먹고 싶으면 방문해보세요..

뭐 나름 입맛이 틀려서 욕하시는 분들이 계신다면 어쩔수 없어요..

제기준에 맛나는걸 어떻게 하겠어요~

하지만 일반적인 입맛을 가지고 계시다면 맛있다고 인정하실꺼에요!

아마 주변사람들에게 삼전동 맛집으로 추천해도 괜찮을껄요?


후식냉면 공짜!

고기 익기전에 먹을수있는 안주들!

나름 친절하게 느껴졌던 서비스!


다음에 또 가게 되면 더욱 자세하게 포스팅할께요!!

아마 조만간 다시 가지 않을까 싶네요~ㅎㅎ


삼전동 맛집 추천 마포숯불갈비


특별히 갈곳 없는데 고기가 땡긴다면 삼전동 맛집 마포숯불갈비 추천드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