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알아볼 순위는 음악 편집 프로그램 순위 입니다.

로그인을 해야하는 번거로움을 줄이기 위해 바로 다운받을수있는 경로를 링크해두었으니 바로다운 받기에 연결되어있는 주소를 선택하시면 바로다운받아 사용할수있으니 참고부탁드립니다.


동영상 만큼이나 음악을 편집해야하는 일들이 많은 경우가 있습니다.

BGM으로 사용하거나, 혹은 음성파일을 간략하게 정리하여 사용하기 위함인데요.

그래서 어제 알아본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에 이어 오늘은 음악 편집 프로그램 순위를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다운로드순으로 본 음악 편집 프로그램 순위 1~5위.



셰어웨어 : 개인만 무료로 사용가능한 프로그램 ( 기업이나 공공기관 사용시 주의바라며, 사용시 부분 유료화 가능사실있음)

프리웨어 : 개인+기업 사용가능한 무료 프로그램.



5위. Cool Edit Pro (셰어웨어)

( Cool Edit Pro 다운로드 바로 받기 : Cool Edit Pro )

 


사운드 편집 전문가용 음악 편집 프로그램.

21일간 이용할수있는 셰어웨어로 추가 결제 요청이 있을수있으니 주의가 필요한 프로그램.

249달러 유료전환의 늪을 경험하기 싫으시다면 시작도 하지 말것을 당부드립니다.



4위. 뮤컷 (프리)

( 뮤컷 다운로드 바로 받기 : 자막은 뱁션! )



음원 추출 및 음악파일 빠르게 잘라내는 프로그램. 뱁믹스에도 포함된 프로그램으로 직관적 UI와 간단한 사용으로 써본사람은 계속 쓴다는 프로그램.

단, 부분 유료화되어있으니 주의가 필요합니다.

뮤컷을 따로 설치하여 사용하는것도 좋지만 음악관련 기능만 사용하실려면 별도로 이 프로그램만 사용하셔도 됩니다.



3위. 뱁믹스 (프리)

( 뱁믹스 다운로드 바로 받기 : 자막은 뱁션! )



개인적으로 추천하고 싶은 동영상 편집겸, 음악 편집 프로그램.

단, 처음 사용시 회원가입을 요구하니 귀찮은 과정이 싫으신분들이라면 패스 하시길!

전체 평점대비 평점도 높으면서 직접사용해본 사용자로 하나쯤 설치해 두면 유용한 프로그램으로 추천!

뮤컷과 마찬가지로 부분 유료화 프로그램입니다.



2위. mp3DirectCut (프리)

( mp3DirectCut 다운로드 바로 받기 : mp3DirectCut - fast MP3 and AAC editor and MP3 recorder )



음악파일을 자리고 분할할수있는 프로그램.

프리웨어중에 유일하게 음질을 유지해주고, 설정 값을 조정하여 원하는 음악을 만들어주는 고마운 프로그램!

단, 제품 설치시 제휴업체의 프로그램 설치를 주의하시길!



1위. GoldWave (셰어)

( GoldWave 다운로드 바로 받기 : GoldWave v6 Download )



배워두면 언젠가는 꼭 사용할만한 프로그램. 셰어웨어이니 개인이 아닌 기업소속에선 조심하시길 바랍니다.

MR제작용으로도 많이사용하는 프로그램으로 그나마 사용자들의 불만을 많이 확인할수없는 프로그램!

윈도우10에서 문제가 발생하는 부분도 있지만 아직 이점은 복불복인듯합니다.



지금까지 음악 편집 프로그램 순위를 확인해보았습니다.

요즘은 MR이나 각종 음성파일들을 많이 제작하고 사용하시는것 같아요.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 만큼이나 하나쯤 설치해두면 좋은 프로그램임은 분명하네요.

단 설치시 제휴프로그램 설치를 다시한번 주의하여주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