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순위를 알아보는시간. 오늘은 가정용 철봉 순위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철봉은 상체근육과 하체근육등 다양한 운동방법으로 운동을 할수있는 운동기구인데요. 요즘 같이 추운 겨울 날씨에 야외에서 운동이 부담스러울때는 집에 철봉하나 설치해두고 운동을 해보시는것도 좋습니다.

물론 헬스장이나 운동기구가있는 곳에서 하면 더 좋지만 바쁜 현대인들에게 그런시간이 허락되지 않는 경우가 더 많으니까요.

가정용 철봉은 대부분에 문에 설치를 하는 구조라서 왔다갔다 하다보면 시각적으로 운동기구가 보이기 때문에 한번이라도 더 운동을 하게 될수도 있습니다.

물론 귀차니즘이 발동하여 운동이란 단어를 지워버리는 순간엔 아무의미가 없겠지요.

하지만 꾸준한 운동을 하기위해 구매하시는분들이라면 정말 잘~한 선택이라고 말씀드리고 싶네요. 물론 전 전자에 속하지만요..

단순히 철봉이라고 해서 상체발달운동만 할수있는게 아니니 철봉으로 할수있는 운동법을 찾아보시면 더욱 좋을것같아요.

그럼 12월의 가정용 철봉 순위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다나와 인기상품순 가정용 철봉 순위 1~5위.


사실 가정용 철봉의 기능을 알아볼만한 기능이 없습니다. 제품 자체가 어떤 역활을 하는지 다알고 계시죠?

참고할수있는 길이와 가격정도만 순위로 알아볼수있습니다.



5위. 에버세이빙 문틀 철봉


가정용 철봉최저가 18,700원


강합소재로 제작된 상품입니다. 실버와 블랙 중 선택가능한 제품이네요.



4위. 유피코리아 up 실내철봉


가정용 철봉최저가 9,400원


허용 무게 최대 136kg까지 가능한 상품입니다. 길이는 67~110cm 까지 조절가능합니다.



3위. M04-FH 멀티 풀업 철봉바


가정용 철봉최저가 12,690원


쿠션손잡이가 있고 고무지지대로 안전하게 설치가 가능한 제품입니다. 길이는 62 ~ 100cm까지 조절가능합니다.



2위. 은성헬스빌 치닝머신 가정용 철봉운동기구


가정용 철봉최저가 127,750원


이제품은 순위내 제품들과는 다른 제품으로 강철로 제작된 비치형 가정용 철봉입니다. 110 x 120 x 227cm 사이즈를 가진 제품으로 보관은 접이식으로 보관이 가능합니다. 특수설계제작된 손잡이로 운동을 더욱 편하게 할수있도록 제작되었습니다.

물론 가격은 비쌉니다.



1위. 밸런시스 암스트롱 실내용 철봉바


가정용 철봉최저가 10,420원


최대 120kg까지 견뎌주는 제품입니다. 길이는 67 ~ 105cm 까지 조절 가능한 제품으로 색상은 그레이블랙 한제품입니다.



12월 가정용 철봉 순위를 알아보았습니다.

운동을 해야겠다고 결심하지 않으셨어도 하나쯤 비치해두시면 아침이나 저녁에 스트레칭용도 로도 사용가능하며, 마음만 먹는다면 상체근육 발달에 유용하게 사용할수있는 철봉!

추운 겨울날씨에 무리해서 밖에서 운동하지 마시구요. 시간이 된다면 헬스장을 이용하시고 그것도 안된다면 가정용 철봉으로 운동해 보시는건 어떨까요?


세상의 모든 제품의 랭킹을 알아볼때까지 포스팅은 계속 됩니다.

구독하시고 랭킹정보 실시간으로 받아보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