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알아볼 순위는 블루투스 동글이 순위입니다.

블루투스를 관심있게 검색해보신 분들이라면 이미 알고있을 블루투스 지원기기입니다.

하지만 모르시는분들이 많을것 같아요. 요즘은 더욱이 더그러실것같은데요. 기본적으로 노트북이나 스마트폰엔 이미 블루투스 기능이 탑재되어있어서 굳이 동글이 필요한 이유를 모르실테니까요.

하지만 이 동글을 사용할수있는 가장 기본적인 예를 들자면 데스크탑입니다.

블루투스 제품을 사용하여 선없는 작업환경을 만들고 싶은데 데스크탑에 블루투스를 연결하려면 이 블루투스 동글이 가 필요하다는겁니다. 블루투스로 동작하는 제품들은 상당히 많습니다.

블루투스 키보드, 마우스, 스피커, 프린터등...

데스크탑 주변기기를 모두 블루투스를 갖췄을때 책상위나 숨겨둔 선들에게서 스트레스를 받지 않아도 됩니다.

하지만 그만큼 비용이 들어가지만 블루투스를 가능하게 해주는 이 블루투스 동글이는 가격이 그리 비싸지 않으며 USB단자에 꼽기만 하면 동작하기때문에 부담없이 사용할수 있습니다.

데스크탑 주변의 선들과 그 선때문에 청소도 힘들게 느껴지신다면 한번쯤 고민을 해보시면 좋을것 같네요.

그럼 어떤 블루투스 동글이가 인기를 끌고 있는지 순위를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다나와 인기상품순 블루투스 동글이 순위 1~5위.


블루투스 동글이의 외형은 대부분 비슷합니다 물론 기능도 비슷하니 눈여겨 보실만한것은 아마 거리가 아닐까 생각되네요.



5위. 삼성전자 레벨 링크 (EO-RG920BBKG)


블루투스 동글이최저가 46,870원


브랜드 제품은 역시나 비싸군요.. 디자인도 어떻게 보면 상용화된 모습이 아니군요.. AS가 되겠죠? 아마도?

블루투스 3.0 입니다.



4위. 유니콘정보시스템 XU-400V


블루투스 동글이최저가 5,700원


블루투스 4.0을 사용하는 제품입니다. 최대수신거리는 50m



3위. 이지넷유비쿼터스 블루투스 동글 하모니 (NEXT-204BT)


블루투스 동글이최저가 7,300원


블루투스 4.0을 사용하고 최대수신거리는 5m입니다.



2위. 이지넷유비쿼터스 블루투스 USB동글 (NEXT-104BT)


블루투스 동글이최저가 7,100원


블루투스 4.0을 사용하고 최대 20m 를 지원합니다.



1위. Bless 블루투스 동글 (ZIO BT40)


블루투스 동글이최저가 5,780원


4.0을 사용하고 스마트레디를 지원합니다. 최대 20m지원하며 CSR 하모니 소프트웨어를 사용한다고 하네요.

물론 인기 순위가 가장 높은 이유는? 가격이 아닐까요..?


12월 블루투스 동글이 순위를 알아보았습니다. 저도 작년쯤 1위 제품을 구매하여 사용중인데 블루투스를 사용하고 주변기기들을 모두 블루투스 제품으로 바꾸니 복잡했던 책상이 깔끔하게 정리된듯한 느낌에 정말 기분이 좋았던것 같아요..

물론 어느정도 그렇게 사용하다보면 그냥 저냥 무덤덤해지지만요..

블루투스 제품 사용을 고려하시는분들! 물론 스마트폰 이나 노트북 등 블루투스를 지원하는 제품을 제외한 타제품에 사용하려하시는분들에게는 블루투스 동글이는 필수랍니다~

여러분도 무선의 세계에 빠져보실랑가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