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즐거운 주말 보내셨는지요?

장마로 우중충한 날씨에 외출도 못하시고 집에만 있었던 분들도 꽤 계실것 같아요.

저도 이번 주말엔 외출도 못하고 주5일 유치원을 다니시는 아이랑 방콕하면서 지냈답니다.

아직 뛰어놀기를 좋아하고 때쓰기를 좋아하는 나이라 밖을 더 좋아하지요..

하지만 비가와서 나가기도 애매한 날이기도해서 집에서 놀수있는 것을 찾다가

아이가 좋아하는 가루쿡 포핀쿠킨 만들기 놀이를 하였답니다.

다행히 집 근처에 가루쿡을 판매하는 매장이 있어서 갔는데 마침 세일도 해주시니

감사할 따름이었지요.ㅎㅎ

비속을 뚫고 점점 젖어가는 신발을 뒤로한채 가루쿡을 몇개 사왔는데요,

오늘은 하나만 할꺼야 라고 말하니 시무룩한 아이모습이었지만 흔쾌히

허락해주시는 아드님.. 고맙다!

사실 가루쿡 한번 만들고 나면 여기저기 난리도 아니에요..

분명 말은 알아듣는것 같은데 못들은척 하는걸 보면 가끔 무섭기도하답니다..ㅠㅠ

열심히 달려가서 사온 가루쿡 포핀쿠킨 만들기

만들때 마다 드는 생각이지만, 정말 잘만들었어요 ㅋㅋ

맛구현도 대단한것 같고 만드는 과정도 정말 놀라워요!

하지만 오늘은 정말 쉬운 가루쿡을 선택하였답니다.

이름하야~


가루쿡 포핀쿠킨 변기에 음료만들기!

뭔가이상하다..


하지만 비주얼이 놀라워요 -_-ㅋ




이름하야 변기에 가루쿡 만들기입니다~_~

맛은 두가지에요 콜라맛 사이다맛

만들기도 편하고, 맛도 나름 괜찮아서 입문용으론 최고에요.




조립을 하면 요렇게 변기가 탄생합니다.

조립하기도 쉽게 만들어져있어서 저희아이같이 아직은 조립에 미숙한

아이들이 호기심을 가지고 만들기엔 최고에요.




근데 여기서 단순히 변기에 직접 물을 넣는 방법이 아니고,

변기 물통? 그 물채워지는 부분을 열고 물을 넣어주는거에요 ㅋㅋ

오 이런 기발함!




물을 채우고 가루를 넣어주면 되요.

우리 아이는 사이다 맛을 처음으로 선택하였네요.




쉐킷쉐킷

돌리고 돌리고~

가루에 탄산 성분까지 포함되어있는 가루쿡 포핀쿠킨 변기 ㅋㅋ




비주얼 어떤가요? 변기가 막혀서 넘치는 비주얼 대단하지 않나요?ㅋㅋ

만들자 마자 흡수하시고..




다음으로는 콜라맛!

정말 콜라맛이 나지만 약간 부족한 콜라맛?

하지만 아이는 콜라가 분명하답니다..




넘쳐 흘러요-_-

이러다 홍수날듯..

적당히 쉐킷하세요!!

변기에 빨대가 꽂아져있으니 왠지 기분이 묘하네요..




그리고 다 만들고 난후에 변기를 재활용할수있어요.

이렇게 작은 선인장을 키울수도있는 가루쿡 포핀쿠킨 만들기 변기...

물주기는 정말 편할꺼 같네요

크하하하하 

근데 저렇게 작은 선인장은 어디서 구해야하는지..


오물조물 작은손으로 나름 열심히 하는 모습에

비맞으면서 사온 보람을 느끼네요..ㅎ


여러분도 한번 만들어 보세요~ 재미져요!

어른과 아이가 함께 하면 더욱 재밌는

가루쿡 포핀쿠킨 만들기였습니다~


빠빠^_^@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