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알아볼 순위는 블루투스 동글이 추천 순위입니다.

동글이라고 하니까 왠지 귀여운 꼬마 이름같네요.. 정확한 명칭은 블루투스 USB 동글 입니다..

사람들이 부르다보니 동글이가 입에 착착감기는 이름이라서 동글 에서 동글이라고 불리는것 같아요.

블루투스 동글이를 찾아오셨다면 당연 이 제품이 무슨 기능을 가진 제품인지는 다들 아실꺼라고 생각합니다.

요즘 나오는 스마트폰이나 태블릿PC , 노트북, 자동차등 거의 모든 전자제품은 블루투스 기능을 내장하고 출시되고있습니다.

하지만 아직까지도 블루투스를 갖지못하는 제품이 있습니다. 바로 데스크탑이죠..

블루투스 동글이는 데스크탑에 장착하여 블루투스 제품을 연결하여 사용할수있도록 해주는 일종의 지원기기입니다.

여러분들 생각을 해보세요. 컴퓨터에 들어가는 전원과 랜선 모니터선을 제외한 마우스와, 키보드, 스피커를 모두 무선제품을 사용한다면 내 책상이 얼마나 깨끗해질까요? 또 무선이기에 어느정도 거리에서도 사용할수있겠죠?

그걸 가능케 해주는 제품이 바로 블루투스 동글이랍니다.

가격도 저렴하면서 이런 고마운 기능을 제공해주는 제품인데 아직도 사용안하시는 분들이 많아요.. 뭐 모르시는분들도 많지만요..

그럼 오늘의 순위 블루투스 동글이 추천 순위를 지금바로 알아보죠.


다나와 인기상품순 블루투스 동글이 추천 순위 1~5위.



5위. 삼성전자 레벨 링크 EO-RG920BBKG


블루투스 동글이최저가 44,850원


블루트스 3.0을 지원하는 순위내에 유일한 고가이며 유명 브랜드를 달고있는 제품입니다. 더이상 설명할게 없네요^^



4위. 유니콘 XU-400V


블루투스 동글이최저가 5,630원


블루투스 4.0을 지원하는 제품으로 최대 50m의 거리를 지원하는 제품입니다.



3위. 이지넷유비쿼터스 NEXT-204BT


블루투스 동글이최저가 6,900원


블루투스 4.0을 지원하는 제품으로 지원거리는 최대 5m의 거리를 지원합니다.



2위. 이지넷유비쿼터스 NEXT-104BT


블루투스 동글이최저가 7,300원


블루투스 4.0을 지원하는 제품으로 지원거리는 최대 20m를 지원하는 제품입니다. 전송속도가 약 3Mbps라고 하는 제품입니다.



1위. Bless ZIO BT40


블루투스 동글이최저가 5,770원


블루투스 4.0을 지원하면서 스마트레디 기능을 지원하는 제품입니다. 저전력 제품으로 최대 20M를 지원하는 제품이 1위를 차지하고있습니다.



지금까지 블루투스 동글이 추천 순위를 확인해보았습니다.

아시는 분들만 아신다는 호환기기라죠? 사실 이제품은 그렇게 비싸야할 의미가 없는 제품으로 제품을 보시면 상당히 작고 간단하게 생겼습니다. USB포트와 블루투스 모듈이 합체되어있는 제품이나 마찬가지죠.

부담없는 가격에 무선기능을 사용할수있도록 도와주는 제품. 탄생한지 오래되었지만 아는 사람만 아는 바로 그 제품!

저도 이제 곧 데스크탑환경을 무선으로 만들작정인데요. 몇개월전 구입해 높은 이 블루투스 동글이가 있으니 이제는 깔끔하고 편리하게 데스크탑을 사용해야할것 같네요.

여러분도 베베꼬인 환경보단 좀더 깔끔하고 편리한 환경을 갖춰보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