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알아볼 순위는 린나이 가스레인지 (가스렌지) 순위입니다.

가스레인지는 대부분 신혼이나 이사를 하고 나서 많이 바꾸는 생활가전제품중 하나입니다. 그만큼 오랜기간 사용하는 대표적인 생활가전 제품중 하나인데요.

오래사용하는 만큼 안전도, 디자인도 많이 신경쓰이는 제품중 하나입니다. 싱크대를 새로 제작해서 들어간다면 빌트인 제품을 많이 사용하기도 합니다.

저도 1년전 이사를 하면서 린나이 가스레인지 제품을 구입해서 사용중인데 화력이 장난아니더라구요^^ 라면을 자주 끓여먹는 저에게는 아직도 대만족하며 사용하는 생활가전 제품중 하나입니다.

가스레인지도 많이 발전하여 형태가 다양한데요, 빌트인형, 일반형, 복합형으로 구분됩니다. 아마 대부분 일반형 제품을 사용하실테지만 요리를 자주 하시는분이라면 복합형 제품도 괜찮은것 같아요^^

오늘 알아볼 린나이 가스레인지 (가스렌지) 순위에 2구 3구 복합형 제품이 포함되어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다나와 인기상품순 린나이 가스레인지(가스렌지) 추천 순위 1~5위.

(빌트인, 일반형, 복합형을 모두 순위에 포함하였습니다.)



5위. 린나이 RBR-P3401D


린나이 가스레인지 가스렌지최저가 266,090원


5위 제품은 빌트인 3구 제품입니다. 크리스탈상판을 사용한 다이얼방식 제품으로 2구 과열방지장치가 적용되어있고 가스 자동차단 및 스마트센서, 1구 자동불꽃조절 기능이 적용되어있는 제품입니다.



4위. 린나이 RTR-R2101


린나이 가스레인지 가스렌지최저가 212,890원


복합형 린나이 가스레인지 2구 제품입니다. 세라스 상판을 사용한 다이얼방식 제품으로 1구 과열방지장치 및 자동불꽃조절기능이 적용되었습니다. 안전을 위한 가스자동차단 기능도 빼놓지 않은 제품입니다.



3위. 린나이 RTR-AN303


린나이 가스레인지 가스렌지최저가 192,850원


일반형 린나이 가스레인지 3구 제품입니다.세라스 상판을 사용한 다이얼방식제품으로 과열방지장치 및 자동불꽃조절 기능 및 스마트센서가 적용된 제품으로 알림기능도 지원하는 제품입니다.



2위. 린나이 RTR-34Q01A


린나이 가스레인지 가스렌지최저가 190,470원


일반형 린나이 가스레인지 3구 제품입니다. 다이얼방식을 사용하는 제품으로 가스자동차단, 과열방지장치, 자동불꽃조절기능을 제공하며 알림기능도 제공하는데요, 라면쿡자동요리 기능도 지원해서 저같이 라면을 좋아하는 분들에게 좋은 제품입니다.



1위. 린나이 RBR-S3201DB


린나이 가스레인지 가스렌지최저가 137,100원


린나이 가스레인지 1위는 빌트인 3구제품이네요. 스텐상판을 사용한 심플한 디자인으로 다이얼방식을 사용하고 과열방지장치 및 자동불꽃조절 기능, 가스자동차단 기능, 알림기능등 필요한 기능을 모두 가지고 있으면서 저렴한 빌트인 제품입니다.


지금까지 린나이 가스레인지 (가스렌지) 순위를 알아보았습니다.

빌트인 제품이 1위를 차지하고있어서 약간 의아했지만 다나와라는 한개 사이트에서만 확인할 결과니 그럴수도 있을꺼란 생각이 드네요.

그래도 아직은 일반형 제품을 사용하는 가정이 많을꺼라고 생각합니다.

안전을 위한 여러가지 기능들이 적용된 가스레인지로 안전하게 요리하고 맛있게 드시길 바래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