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하이패스 사용내역 조회서비스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하이패스 사용내역 서비스는 경비처리할때 꼭 필요한 서비스이죠? 요즘은 톨게이트 이용시 하이패스를 많이 사용하기 때문에 따로 영수증을 받아 챙길수 없으니 출장이나 업무중 발생한 금액을 경비처리할려면 하이패스 사용내역이 있어야 하기때문에 하이패스 사용내역 조회 서비스를 많이 사용하실꺼에요.

아직 하이패스 사용내역 조회 서비스를 사용해보지 않으셨다면 아래 내용을 참고하셔서 경비처리 해보시길 바랍니다.


하이패스 사용내역 조회 서비스는 한국도로공사에서 서비스 하고있습니다.

참고로, 이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선 익스플로러(윈도우 기본 브라우저) 브라우저를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구글의 크롬이나 기타 브라우저를 사용하신다면 netscape 미지원한다고해서 서비스를 이용할수 없답니다.



하이패스 사용내역 조회 서비스 이용하기.





하이패스 사용내역 서비스 바로가기 : https://www.excard.co.kr/main.do

그럼 사용내역을 어떻게 조회해야하는지 정말 간단하지만 그래도 아직 사용해보지 못한분들을 위해 간단히 알려드릴께요.





이미 신규등록을 마치고 서비스를 사용하고 계신분들이라면 이 포스팅을 보시지 않겠지만 아직 서비스를 사용하지 않았고 신규등록을 하지 않으신분들이 보실꺼라고 생각되요.

처음 한국도로공사 하이패스 페이지를 방문하시고 서비스를 사용해본적이 없으신분들은 1번 신규등록 절차를 완료하셔야만 2번 하이패스 사용내역 조회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덤으로 3번 미납통행료 조회서비스도 이용가능합니다.




신규등록 사이트로 이동하시면 아이핀 등록 및 공인인증서 등록 그리고 하이패스 카드를 등록 메뉴가 있습니다. 처음 한번만 고생하시고 공인인증서까지 등록해두시면 이후엔 힘들지 않게 하이패스 사용내역 조회가 가능하니 10분만 투자하세요. 

아직 아이핀이 없으시다면 이참에 아이핀 생성을 하시면 되요.

공인인증서를 등록하는 이유는 지불할 카드를 등록해야하기때문이랍니다.




아이핀이 없다면 신규발급을 받으시고 아직 많이 사용하지 않아 잊어버리셨다면

찾기메뉴를 이용하여 아이디를 찾아보세요.

저도 아이핀이 아직 익숙하지 않아서 매일 까먹고 다닌답니다. 

여러분만 까먹는게 아니에요^^





자 아이핀 등록 및 공인인증서 등록을 완료하셨다면 하이패스카드를 등록하시면 됩니다.

왠지 복잡한가요? 하지만 이번 한번 등록으로 하이패스 사용내역 서비스를 오래오래 사용할수있습니다.

하이패스를 이용하시는분들이라면 꼭 등록하여 사용해보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