엉키고 꼬이는 선에서 벗어나자!!
요즘 태블릿PC 스마트폰 사용으로 블루투스 키보드 찾는분들이 많은것 같아요.

휴대성도 좋고 사용성도 좋은 블루투스 키보드 하나 장만해서 태블릿이나 스마트폰에 연결하여 사용하면 정말 편리하고 사용하기도 편하죠~ 블루투스라는 IT기술의 발전으로 요즘은 페어링도 잘되고 키보드로 타이핑을 하니 타이핑 작업을 할때도 매우 용이해서 많은 분들이 사용하

고 계실것 같아요..

저도 스마트폰 정말 많이 사용하고 태블릿PC도 가지고 있어서 블루투스 키보드 구매를 계획하고 있는데..

보다 편리하고 보다 사용성이 좋은 제품이 없을까 고민하다가.. 직구로 구매하기로 했답니다..

블루투스 제품들이 대중성이 안되었을땐 매우비싼 가격에 구입이 부담되었지만 현재 국내와 해외 에서 판매되는 제품들을 보면, 사용성도 뛰어날 뿐더러, 가격까지 합리적이어서.. 구매해 볼만 하겠더라구요.

저는 직구를 자주이용하는데 가장 걱정되는 부분이 AS부분이에요.. 국내에 기업들이 있는 제품들은 어느정도 제품에 대한 AS가 커버가 되지만 국내에 없는 기업들의 제품들의 구매는 조금 꺼려지지요..

그래서 저는 부담되지 않는 나름 저의 가격기준에서 자주 해외직구를 이용한답니다.

오늘 알아볼 순위는 블루투스 키보드에요.

마침 구매를 할 계획도 있고, 많은 분들이 찾아보실꺼라 생각하여 소중한 시간 조금이나마 알차게 써보시라고~

간단한 상품평을 보면서 리뷰도 작성해 드릴테니 참고해보시는것도 좋을것 같아요~!



선에서 벗어나 무선으로 즐기자!

블루투스 키보드 추천 순위 - 해외버전(아마존) 1~5위

이 순위의 기준은 아마존내의 별점과 리뷰 갯수를 기준으로 작성하였으니 참고 하시길 바랍니다.


로지텍 K400 8221 1

앵커 울트라슬림 5530 3

로지텍 MK27 4194 4 

로지텍 MK520 3032 5

JET텍 아이패드 5590 2


5위. Logitech Wireless Combo Mk520 With Keyboard and Mouse


블루투스 키보드


블루투스 키보드 추천 순위 해외버전 5위를 차지한 MK520입니다.

믿고쓴다는 로지텍 제품으로 현재가격은 30.99 달러, 특이한점은 블루투스 키보드와 블루투스 마우스를 함께 제공하는점이네요.. 키배열도 일반 키보드와 마찬가지로 소형은 아니지만 일반적인 키보드와 똑같아서 사용하기에 전혀 부담은 없을것 같네요.. 저렴한 가격에 블루투스 마우스와 블루투스 키보드를 함께 얻어 볼수있으니 1석 2조의 효과 딱 반나눠서 보면 15.5달러에 블루투스 키보드 15.5달러에 블루투스 마우스를 함께 얻을수있는 제품구성이네요 ㅎㅎ

키보드와 마우스 본연의 기능을 잊지않았다는점또한 장점이고. 하지만 이런 구성에도 5위를 차지한이유는 뭘까 읽어보니 페어링은 잘되나 딜레이가 발생하는 문제가 있는듯 하네요..

하지만 이게 5위를 한 큰 이유는 아닌것 같고 이것보다 좋은 제품이 있으니 5위를 했겠죠..ㅋㅋ



4위.Logitech Wireless Combo MK270 with Keyboard and Mouse

블루투스 키보드



블루투스 키보드 추천 순위 해외버전 4위를 차지한 MK270입니다.
4위도 믿고 쓴다는 로지텍 제품으로 가격은 21.95달러.. 역시 4위를 차지한 분명한 이유 가격때문이네요..ㅎ
이 제품 또한 블루투스 키보드와 블루투스 마우스를 함께 제공하는 제품구성이네요.
5위의 제품보다는 전체적으로 슬림한 사이즈 이고 8개의 핫키를 제공해 멀티미디어 기능을 제어할수 있습니다.
위의 5위제품은 MK520보다도 하위 버전임은 분명하지만 보다 안정적인 블루투스 연결환경과 키감을 제공한다는 평이 있네요.. 구매자와 사용자 대부분이 만족하는 제품인듯.
아마존에서 블루투스 키보드를 검색해보면 로지텍 제품중 블루투스 키보드와 블루투스 마우스를 함께 제공하는 상품들이 몇가지 있습니다.. 조금더 상위 버전을 원하신다면 검색해보세용~



3위.Anker® Bluetooth Ultra-Slim Keyboard for iPad Air 2 / Air, iPad mini 3 / mini 2 / mini, iPad 4 / 3 / 2, Galaxy 
Tabs and Other Mobile Devices (Black)

블루투스 키보드



블루투스 키보드 추천 순위 해외버전 3위를 차지한 앵커입니다.
이 키보드는 제목에서 볼수있듯 울트라 슬림 사이즈 제품이네요.
즉 휴대성이 좋고 사용성도 뛰어난 제품인듯 합니다. 가격은 15.99달러
무엇보다 18개월의 워런티를 제공하여 아마존 닷컴에서 인기가 높은 제품인것 같네요..
멤브레인 방식의 키보드 이지만 기계식 키보드의 키감을 제공한다고 한다.
작지만 가득찬 블루투스 키보드라고 해야할까요?
사용성과 휴대성이 뛰어나다는 평과 아이폰 맥과도 호환이 잘된다는 평도 보입니다.


2위. iPad Keyboard, JETech® Wireless Bluetooth Keyboard Case for Apple iPad 2/3/4 with 360 Degree Rotation and Multi-Angel Stand


블루투스 키보드


블루투스 키보드 추천 순위 해외버전 2위를 차지한 JETech입니다.

아무래도 미국이나 해외에선 아이폰이나 아이패드의 즉 애플사의 제품들이 주를 이루다 보니 블루투스 키보드 추천 순위 2위에는 아이패드 제품이 보이네요. 가격은 32.99달러

이제품은 제목과 같이 아이패드 전용 블루투스 키보드입니다. 케이스와 함께 제공되니 꽤 합리적인 가격인데요? 아이패드 2/3/4 세대에 맞춰서 구매할수 있고, 하드 폴더형 케이스를 제공하니 아이패드를 소중하게 간직할수도 있습니다. 다중조절 스탠드까지 갖추고 있어서 원하는 방향으로 작업도 가능하니..

저는 구매 할 아이를 찾은것 같네요~ 저도 아이패드를 사용하고있어서 조금은 큰 화면때문에 터치가 힘들어서 블루투스 키보드를 찾은건데 이아이 괜찮네요~ 조만간 구매하고 리뷰를 작성할 날이 오겟네요..

아이패드 용으로 블루투스 키보드를 찾으신다면 블루투스 키보드 추천!

조금은 조심스럽다면 제가 먼저 사볼테니 리뷰올라올때까지 기다리시는것도 괜찮아요 ㅎㅎ




1위.Logitech Wireless Touch Keyboard K400 with Built-In Multi-Touch Touchpad, Black

블루투스 키보드



블루투스 키보드 추천 순위 해외버전 1위를 차지한 K400입니다.
역시나 믿고쓴다는 로지텍 제품이 블루투스 키보드 추천 순위 1위를 차지하네요.
가격은 24.97달러로 저렴한 가격과 멀티 터치 패드가 빌트인 되어있어서 이거 하나면 마우스를 따로 챙겨다닐 필요가 없겠네요.. 아무래도 마우스가 있다보니 노트북용으로 많이 사용될것 같네요.
또한 스마트TV에 연결해서 사용도 가능하니 인기가 많을수 밖에 없는건가요??
10미터의 장거리 무선제어 기능과 대형 터치패드가 함께 하는데도 적당한 가격이니 인기가 좋을수 밖에요..
저도 하나 장만하고 싶은 아이템이네요.
깔끔한 디자인에 직관적인 키배열이라고 하는데 이건 안써봤으니 장담은 못드리고..ㅎㅎ
하지만 실제로는 터치패드 빌트인 되어 있어서 그런지 휴대용으로는 조금 부담스럽다는 말도 있네요..
그래도 구매욕을 부르는 제품임은 분명한것 같습니다.


직구가 사실 걱정되는건 저도 마찬가지에요.
하지만 지금까지 구매했던 직구 아이템들에 대한 구매 만족도는 개인적으로 상당히 만족합니다.
무엇보다 가격적인 부분에서..
블루투스 키보드 국내 판매 순위도 찾아보았지만.. 다들 거기서 거기같은 제품 물론 그 제품들도 특성이 있고 장점들이 있지만 저를 만족시키지는 못하는 부분들이 있었던것 같아요..
국내 제품 써서 국내경기 활성화를 시켜야 하는 국민의 입장이지만.. 어찌합니까.. 이렇게 찾아보고 알아보면 확연히 다른것을..

어디까지나 구매에 참고만 하시라고 포스팅한것이니 구매의 판단은 직접하실거잖아요~?ㅎㅎ

그럼 지금까지 블루투스 키보드 추천 순위 해외버전 1~5위 였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