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이 되는 오늘 첫날 아침부터 비가 주룩주룩 내리고 저녁이 되니 찬바람이 부는 가을의 끝자락에 와있는 10월인것 같습니다.

아무래도 봄 여름 가을 보다 활동량이 적은 겨울이 다가오니 여러가지 안전사고와 건강관리에 항상 신경써야하는 계절이지요~

실내 활동이 많다보니 컴퓨터 혹은 태블릿 휴대폰 사용이 많아지는데요..

편리한 기능으로 주변기기들을 잘이용하면 정말 편리한 IT생활을 즐기수 있는데요~

그래서 오늘 알아볼 순위는 바로 블루투스 키보드 순위를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려고 합니다.

컴퓨터엔 동글이라는 블루투스 모듈을 사용해서 사용하실수 있고, 스마트폰이나 태블릿은 블루투스 기능이 이제는 기본으로 적용되어 출시 되기 떄문에 블루투스 상품들이 점점 발달하고 편리하게 만들어지는것 같아요.

기술의 발달로 선이 없는 자유로움을 누릴수있는데요. 그로인해 우리들의 생활은 조금더 편리해지고 스마트해지는것 같습니다.

요즘은 꼭 노트북이 아니어도 태블릿PC로 여러가지 작업하는분들을 많이 볼수있는데요. 아무래도 터치는 작업에 한계가 있기때문에 태블릿 사용자분들이 블루투스 키보드를 많이 사용하시는것 같아요.

자 그럼 오늘의 순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휴대성 편리함 그리고 스마트한 생활을 위한

블루투스 키보드 순위 1~5위 - 2015년 10월

* 블루투스 키보드 순위는 다나와닷컴 인기상품순을 기준으로 순위를 작성하였으며, 이미지 및 스펙또한 해당 사이트를 참고하여작성하였습니다.



5위. 아이리버 BEK-10B


블루투스 키보드아이리버 BEK-10B / 최저가 28,320원


키보드방식 : 펜타그래프 / 미니키보드 / 멀티페어링가능 / 터치패드 / 사이즈 264 x 112 x 11mm / 무게 191.8g



4위. 코시 KB1352BT


블루투스 키보드코시 KB1352BT / 최저가 10,500원


키보드방식 : 펜타그래프 / 미니키보드 /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및 태블릿 / 아이폰 / 아이패드 / 사이즈 284 x 119 x 22 / 무게 310g




3위. MadCatz STRIKE M


블루투스 키보드MadCatz STRIKE M / 최저가 92,220원


키보드방식 : 펜타그래프 / 미니키보드 /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및 태블릿 / 아이폰 / 아이패드 / LED백라이트 / 터치패드 / 사이즈 260 x 110 x 15mm / 무게 197g



2위. Bless ZIO i-smart3 블루투스3.0 접이식 키보드


블루투스 키보드Bless ZIO i-smart3 블루투스3.0 접이식 키보드 / 최저가 36,390원


키보드방식 : 펜타그래프 / 미니키보드 / 접이식 /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및 태블릿 / 아이폰 / 아이패드 / 사이즈 318 x 103 x 9.9mm / 무게 238g



1위. 로지텍 K480


블루투스 키보드로지텍 K480 / 최저가 46,000원


키보드방식 : 멤브레인 / 미니키보드 /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및 태블릿 / 아이폰 / 아이패드 / 사이즈 299 x 195 x 20mm / 무게 820g



블루투스 키보드 순위를 알아보았는데요.

키보드 방식을 잠깐 살펴보시면 멤브레인 방식과 펜타그래프 방식이 있습니다. 멤브레인은 우리가 흔히 사용하는 방식입니다. 뭐 기계식, 정전용량무접점 방식등 다양하지만 멤브레인 방식은 일반적으로 누구나 흔히 사용하는 방식이 멤브레인 방식의 키보드 이구요.

펜타그래프 방식은 키가 낮아서 소음이나 무게를 줄이고 휴대성을 높인 제품입니다. 아마 펜타그래프 방식의 키보드도 휴대성이 좋아서 사용하시는 분이 많으실것 같네요.

1위 제품을 제외한 2~5위 제품이 모두 펜타그래프 방식인것을 보니 요즘 대세는 펜타그래프 방식인것 같네요. 아마 휴대성과 무게 차이 때문이라고 감히 짐작하고 있습니다.

스펙을 보시면 안드로이드 계열과 아이폰, 아이패드 모두 적어 놓은걸 보니 아무래도 구매자들이 사용하는 목적이 태블릿이나 스마트폰을 위주로 사용하신다는 느낌도 강하게 드네요..ㅎㅎ

블루투스는 우리생활을 정말 편리하게 해주는데 가장 큰 이점이라면 아마 선이 없이 사용할수있는 편리한 사용이 아닐까 생각되네요.

저도 아이패드를 가지고 있고 블루투스 키보드를 사용하는데 터치보다는 우리들에게 익숙한 키보드를 사용하는게 편리해서 왠만하면 태블릿 사용시엔 키보드를 무조건 사용하는 편인데요.

노트북도 좋지만 간단한 작업들은 태블릿 PC로 가능할만큼의 발전이 되어서 간단한 작업은 왠만하면 태블릿 PC로 하는 편이랍니다.

터치보다 한 100배는 편리한것 같아요.. 스마트폰이야 한손에 쏙들어오는 사이즈로 제작되지만 태블릿은 터치로 몇글자 쓸려고 해도 손가락이 아프니까요..

지금까지 블루투스 키보드 순위를 알아보았는데요.

태블릿을 사용하시거나 블루투스 키보드를 구매하실 사용자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