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확인해 볼 순위는 게이밍 키보드 순위 10월자입니다.

개인에서 영업장까지 널리 선택되고 있는 제품이 어떤제품인지 인기상품순으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은 게임을 취미로 즐기시는 분들부터 사용감이 좋다 보니 업무용으로도 사용하시는분들이 많은것 같더라구요.. 하지만 뭐니뭐니해도 키 하나에 승부가 결정되는 냉혹한 게임의 세계에서 조금더 좋은 선택을 하게 된다면!

우리는 냉혹한 승부의 세계에서 승자가 될지도 모르겠지요 ㅎㅎ

 게임을 즐기시는 분들~! 혹은 사용감이 편리한 제품의 키보드를 찾는분들! 아래 순위를 참고하셔서 구매하시면 좋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물론 더욱더 쫀득한 손맛을 느끼고 싶으시다면 게이밍 키보드도 좋지만 기계식 키보드를 찾아보시는것도 좋을것 같습니다.

그럼 궁금한 게이밍 키보드 순위를 알아보도록하겠습니다.

 

 

2015년 10월 다나와닷컴 인기상품순 게이밍 키보드 순위 1~5위

*제품의 순위는 다나와닷컴 인기상품순 정렬기준으로 작성되었으며, 이미지 및 가격 상세정보 또한 해당사이트를 참고하여 작성하였습니다.

 

5위. 한성컴퓨터 GTune MBF70 ULTRON

 

게이밍 키보드 순위최저가 32,000원

 

멤브레인 방식의 제품으로 생활방수가 가능하며 26키로 제작되었습니다. LED백라이트 기능이 있구요 알루미늄 바디를 사용하여 깔끔한 스타일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제격이겠죠? 4가지 LED백라이트 모드 조절 가능한제품입니다.

 

4위. ABKO HACKER K500 하데스 텐키리스 레인보우 LED 기계식 키보드 화이트

 

게이밍 키보드 순위최저가 79,500원

 

기계식 청축 방식의 키보드 입니다.. 뭐니뭐니해도 기계식 키보드는 청축이 갑이라고 생각하는 1인이랍니다.. 하지만 게임용으로 사용하기에는 조금 부족한 미니키보드이네요.. 아쉽아쉽.. LED백라이트 기능 당연히 있는 제품입니다!

 

3위. Meic QUANTUM 7COLOR LED 게이밍키보드 (골드)

 

게이밍 키보드 순위최저가 32,160원

 

멤브레인방식으로 생활방수가 가능하구요 최대 26키 설정하여 사용가능합니다. 알루미늄 바디 제품이며 조절이 가능한 LED백라이트 기능을 제공하는 제품입니다. 골드버전이 개인적으로 땡기는 제품입니다.

 

2위. 제닉스 SCORPIUS M10TFL

 

게이밍 키보드 순위최저가 79,900원

 

기계식 4가지 방식 모두 선택가능한 제품이구요. 컴팩트사이즈로 제작된 제품입니다. LED백라이트 기능 제공되구요. 착탈식 USB케이블이 장착되어있는 제품입니다.

 

1위. 제닉스 STORMX TITAN

 

게이밍 키보드 순위최저가 34,700원

 

멤브레인방식의 키보드로 4가지 색상으로 구성된 제품입니다. LED백라이트 기능 당연히 제공되구요. 총 104키를 가지고 있습니다. 특이한건 메탈합금으로 상판을 덮어두어서 한층더 고 퀄리티를 느낄수있는 제품입니다. 저도 사전사용을 희망했던 제품인데 당첨되지 못했던 아쉬운 키보드 입니다..ㅎㅎ

 

지금까지 게이밍 키보드 순위를 알아보았는데요.

저는 개인적으로 게이밍 키보드는 기계식이다!! 라고 나름 고집하더 사람인데 오늘 순위를 조사하다 보니 멤브레인방식도 게이밍 키보드로서 사용이 가능한것 같네요! 저도 이전에 쓰던 키보드를 교체할 시기가 다가오는데 이렇게 알아보니 어떤 제품을 선택할지 대충 선택이 되는것 같습니다..

비싼게 다 좋은게 아니란걸 새삼느끼게 되는 포스팅이 었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