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알아볼 순위는 가정용 철봉 순위를 알아보는 시간입니다.

바쁜 직장인들 혹은 집에서 공부를 하는 학생들 그리고 운동을 할수없는 주부들까지 집에 설치해서 편리하게 사용할수있는 제품인데요.

설치가 쉽기도 하고 전신운동에 최고의 도움을 주는 가정용 철봉은 저렴한 가격에 큰 운동효과를 볼수있는 운동도구중 하나입니다.

턱걸이를 하는것도 좋지만 근력이 부족한 여성분들이나 학생들은 굳이 턱걸이를 하지 않아도 철봉에 매달려 있는 것만으로도 운동효과를 얻을수있습니다.

처음 해보시는분들은 단지 매달려 있는것 혹으 철봉을 잡고 복근운동을 하시는분들은 매우 힘들다는걸 아실텐데요.. 그만큼 전신운동에 활용하기 편리하고 하나씩 설치 해두면 눈에 보이니 못해도 하루 몇개씩은 하게 되실꺼에요~!

따로 시간을 내실 시간이 없거나 꾸준한 운동을 하길 원하는 분들이라면 집에 설치 하셔서 꾸준한 근력과 전신운동을 하시는것 좋을것 같아요.

그럼 바로 가정용 철봉 순위를 알아보도록 하죠!

 

 

인기상품순으로 본 2015년 10월 가정용 철봉 순위 1~5위

*제품의 순위 조사는 다나와닷컴 인기상품순으로 정렬하여 순위를 조사하였구요. 가격 및 이미지 또한 참고하였습니다.

 

5위. M04-FH 멀티 풀업 철봉바

 

가정용 철봉최저가 12,820원

 

쿠션손잡이가 4개가 설치도어있고 고무지지대가 있어서 떨어질걱정이 없는 제품이지요! 거기에 흔들림 방지 기능까지 있답니다. 길이는 62~100cm 조절이 가능합니다.

 

4위. 헬스웨이 HW-100D 스터디 철봉

 

가정용 철봉최저가 15,010원

 

일반적으로 보실수있는 제품으로 쿠션손잡이가 2개 장착되어있는 일반형 제품입니다.

 

3위. 은성헬스빌 치닝머신 가정용 철봉운동기구

 

가정용 철봉최저가 127,750원

 

이건 가정에 설치하는 제품이 아닌 비치를 하여 사용하는 제품입니다. 헬스장에 있는 제품처럼 생겼지요?

접이보관이 가능하구요 특수설계된손잡이가 있어서 완벽한 철봉운동을 하실 분이라면 구비하시면 좋을것 같아요. 단 비싼가격이 단점이라는..

 

2위. 에버세이빙 문틀 철봉

 

 

가정용 철봉최저가 18,900원

강합소재를 사용한 가정용 철봉입니다. 색상이 실버와 블랙으로 구성되어있구요. 고무지지대와 2개의 쿠션손잡이가 있습니다.

 

1위. 레드코드 턱걸이 철봉바

 

가정용 철봉최저가 19,600원

 

흔들림방지 기능이 있구요. 허용되는 체중은 120kg입니다. 길이는 65~105cm까지 조절이 가능하구요 철봉자체 무게는 1.4kg입니다. 고정시키는 부분에 큰 고무가 있어서 다른 제품보다는 안전하게 사용할수 있는 제품입니다.

 

지금까지 가정용 철봉 순위 10월 순위를 알아보았는데요.

가정용 철봉은 설치해두시면 턱걸이만이 아닌 스트레칭도 가능한 제품입니다. 찌뿌둥한 아침에 철봉에서 간단한 스트레칭을 할수있어서 더욱 좋답니다. 단! 꾸준한 운동만이 큰효과를 가지고 옵니다. 의욕이 넘쳐서 설치하고 하루 이틀후에 그냥 방치하실 분들이라면 다시한번 생각해보세요.. 저도 설치만 해두고 1주일 하니 안하게 되던 기억이 있어서.. 괜히 아까운돈 쓰실 필요가 없을것 같아요..ㅎㅎ

원래 운동이란게 꾸준히 몇개월 몇년을 해야 효과를 볼수있다보니 저처럼 성격급하고 빠른 결과를 바라는 분들에게는 ㅠㅠ

그래도 건강한 삶을 위해 꾸준한 운동은 필수라는걸 알고있는데 그게 생각대로 몸이 움직이질 않으니 큰일이네욬..

현명한 선택으로 꾸준히 운동하셔서 건강한 삶을 누리시길 바랄께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