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총질좀 하시나요? 저도 요즘 한참 총질에 빠져있답니다.. 미션을 클리어하는 재미도 있지만 친구들과 무한대전 , 1:1대전 1등을 차지하기위해 고군분투 중인데요..

열심히 백발백중을 하다보니 레벨별로 지급되는 상품이 있더라구요.

그중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시는 백발백중 차량얻는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뭐 팁이라고 할수도 없는 어쩌면 레벨업만 하다보면 얻는 당연한 보상이긴한데.. 요게요게 차량을 얻었다고해서 다가 아니더라구요..

무슨말인지는 아래 확인해보세요..ㅠㅠ


우선 백발백중 차량얻는법을 먼저 알려드릴께요.. 해답은 바로 레벨업! 레벨이 26이 되면 자동으로 미션이 진행되고 차량을 얻을수있습니다.  새차 뽑을 준비들하세요~!


드디어 나도 내차가 생긴거야!! 라고 즐거워했던 순간 빨간점이 차량위에 뜨는걸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헌데 왜 차량을 얻는게 다가 아니냐구요? 그후에 들어가는 골드가 어마어마 합니다.. 내 케릭터 레벨업시키고 용병레벨업 시키고 무기 레벨업 시키고 하다보면 골드가 매우매우 부족하단걸 총질좀 해보셨을 아실꺼에요.. 


백발백중 차량얻는법


용병 언니들은 매우 아름다운 미모를 가지고 있다는거!! ㅎㅎ 헌데 총질은 좀 그닥인듯?


백발백중 차량얻는법


백발백중 차량얻는법 을 포스팅하고 있지만 소모되는 골드가 어마어마하다는점을 더욱 강력하게 말씀드리고 싶어요.. 차량을 얻었다고 다가 아닙니다. 

이제 시작인거죠.. 무한모드를 계속 클리어해서 골드를 꾸역꾸역 생성해야합니다. 현재 제가 가지고있는 골드는 2만6천원인데요.. 이전에 10만원이 넘는 골드를 가지고 있었는데.. 차량을 뽑고 1000원이 되었다가 다시 모아놓은 돈이네요.. 골드가 부족하여 용병들 빨간점을 못없게 주고 있습니다.. 너희는 주인을 잘못만난게야..

여튼 26렙이 되면 얻을수있는 차량의 디자인은 뭐 흔히 보는 험비같은 느낌인가요? 튼튼해 보이기는하는데.. 과연 정말 튼튼할까요?


백발백중 차량얻는법


로켓포를 레벨업하는 창입니다. 위에 보시면 로켓포 포인트가 있는데 10번을 업그레이드 할수있다는거죠.. 하지만 무료 업그레이드가 아니라는겁니다..ㅠㅠ




하나 업그레이드당 835원.. 그럼 10개면 8350원이란 이야기 입니다.. 만약 저게 40포인트이고 4개를 10개씩 나눠 업그레이드 한다면?

3만4천원정도 드나요? 헥헥

무턱대고 업그레이드 하다간 거덜납니다..



백발백중 차량얻는법


차량의 기본 능력치인데요.. 특수합판과 합금장갑을 사용하네요.. 탄창은 125발!! 기관총보다고 많은 장탄수!!

과연 이 차의 성능은 얼마나 좋을까요?


백발백중 차량얻는법


이것은 차량의 차체와 무기를 업그레이드 하는 창입니다.. 남은 강화포인트도 역시 10개인데요.. 이것을 업그레이드 하면 총기부품과 용병업그레이드를 해줄수가 없답니다.. 돈이 없어요..


백발백중 차량얻는법


그래도 차량을 뽑았으니 한번 타봐야겟죠?

저의 차량은 31레벨 짜리 지프입니다..하하


백발백중 차량얻는법


차량을 얻었다면 처음 차량을 타볼수있는 스테이지는 4-3입니다. 스태이지 설명을 잘보시면 차량스테이지라고 써져있는거 보이시죠?

4스태이지부터 좀비들이 출몰하니 아무래도 인력으론 부족할꺼라고 생각하셨나봐요..


백발백중 차량얻는법


전투준비!!

새차타는 느낌으로 두근두근 잘부탁한다 나의 사랑스런 지프야~

혹시나 몰라서 현재 가지고있는 모든 아이템을 장착하고 전장으로 나설 준비를 합니다.


백발백중 차량얻는법


두둥!!

드디어 올라탄 차량의 화면입니다. 기관총과 과녘?이 꽤 크죠? 그만큼 뛰어난 성능을 보여주길 기대하며 좀비를 소멸시키러 출동!


백발백중 차량얻는법


그냥 좀비들이 아닌 좀비 테러범들이에요~! 

나보다 레벨이 높은 30레벨 좀비.. 죽어라!! 두다다다다다다두두두두두두두

은근히 강려크한 좀비들.. 장갑차를 맨주먹으로 때리는데 왜케 아픈지..


백발백중 차량얻는법


하하하 결국은 제가 승리하였습니다.

물론 별이 3개가 아니라서 다시해야하지만..

나름 차량을 얻어서 처음 전장으로 나서 봤는데..

맨몸으로 뛰어다는것 보단 안정감이 있고 승차감 또한 괜찮은것 같았네요..


요즘 한창 즐기고있는 백발백중!


지금까지 백발백중 차량얻는법을 알아보았는데요..

다시한번 차량을 얻는다고해서 다가 아니라는걸 말씀드리고 싶어요.. 좋은것도 한순간일뿐 돈들어갈일이 또생긴다는겁니다.. 얼릉 골드 벌어서 최고의 장갑차를 만들어 주고 싶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