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알아볼 순위는 게이밍 키보드 순위입니다.

날씨가 추워질수록 야외 활동 보단 실내활동을 많이하실텐데요..

그중 요즘은 게임도 E스포츠로 각광받을 많큼 많은 분들이 게임을 즐기시는것 같아요.

하지만 우리 게이머들에게는 좋은 성능의 PC도 필수이지만,

더욱더 중요한 주변기기가 있습니다.

요즘은 성능좋고 사용하기 편리한 제품이 많은데요. 그중 없어서는 안될 주변기기!

바로 게임플레이를 위한 게이밍 키보드 입니다.


우선 다나와를 통해 확인하였던 10월 순위를 확인해볼까요?


5위. 한성컴퓨터 GTune MBF70 ULTRON

4위. ABKO HACKER K500 하데스 텐키리스 레인보우 LED 기계식 키보드 화이트

3위. Meic QUANTUM 7COLOR LED 게이밍키보드 (골드)

2위. 제닉스 SCORPIUS M10TFL

1위. 제닉스 STORMX TITAN


지난 10월 다나와에서 인기상품순으로 정렬한 순위인데요.

날로 발전하는 게임문화 산업에 이번달 11월의 게이밍 키보드 순위는 과연 어떤 신제품이 출시되고 인기를 얻고 있는지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인기상품순 11월 게이밍 키보드 순위 1~5위.



5위. 스카이디지탈 NKEYBOARD NKEY-R3 RGB


게이밍 키보드최저가 청축 118,800원


지난 10월 5위 한성제품을 제치고 11월 5위를 차지하고있는 스카이디지탈 제품입니다. 청축 스위치를 사용하는 기계식 키보드로 무한입력이 가능하고 LED백라이트 기능 HW매크로 설정이 가능한 일반사이즈 기계식 키보드입니다.



4위. ABKO HACKER K500 하데스 텐키리스 레인보우 LED 기계식 키보드 화이트


게이밍 키보드최저가 청축 79,500원


순위변동 없이 순위를 잘 방어하고 있는 ABKO제품입니다. 청축 스위치를 사용하는 기계식 키보드 이구요. 사이즈는 미니 키보드입니다. 무한입력이 가능하고 HW매크로 기능, LED 레인보우 백라이트를 제공하는게 특징인데요. 아무래도 미니 사이즈고 레인보우 LED를 사용하였다보니 남성분들보단 여성 분들에게 잘어울리는 키보드가 아닐까요?


3위. ABKO HACKER K300 레인보우LED 게이밍 키보드


게이밍 키보드최저가 24,000원


Meic제품을 재치고 새롭게 나타난 3위 제품입니다. 이 제품은 일반사이즈 키보드이고 키보드 방식 또한 일반 키보드와 같지만 사용자의 만족감을 위해 LED 레인보우 백라이트를 적용하였고 생활방수가 가능한 제품입니다. 아무래도 게이머 에디션으로 제작되었으니 일반키보드 보다는 나은 만족감을 얻을수 있는 제품인것 같네요.



2위. 제닉스 SCORPIUS M10TFL


게이밍 키보드최저가 청축 74,900원


역시나 1위 2위는 제닉스 제품이 선방을 하고 있군요. 2위 제품은 14년 1월에 출시한 제품인데도 아직 만족하는 사용자가 많은걸보면 심플하면서 잘만든 기계식 게이밍 키보드가 인것 같습니다. 스위치방식은 4종류 모두 선택가능하고 가격도 저렴한것이 특징입니다.

컴팩트 사이즈 키보드로 LED백라이트 기능을 지원합니다. 

기계식은 역시 청축이 아닐까 개인적으로 생각합니다~



1위. 제닉스 STORMX TITAN


게이밍 키보드최저가 34,900원


2위 제품이 부담스럽다면 선택할수 있는 제품이 이 1위 제품입니다. 기계식 키보드가 아닌 멤브레인방식의 키보드 이지만 게이밍 키보드로서 기본기는 튼튼하고 가격도 적당한 제품이라고 생각해요. 생활방수와 LED백라이트를 지원하고 사이즈도 2위제품의 컴팩트 사이즈가 아닌 일반사이즈라서 선택하기도 용이 합니다.



11월 게이밍 키보드 순위를 알아보았는데요.

저도 게임을 즐기는 유저지만 장비를 탓하면 고수가 아니란 말이있죠? 하지만 프로게이머들은 왜 다들 자기 장비를 챙겨다니고 셋팅을 그렇게 완벽하리만큼 열심히 할까요? 게임은 버튼 하나에 승패가 갈립니다. 곧 승리가 스트레스를 안받는 지름길이니 만족할만한 주변기기를 가추는것도 나쁘지 않다고 봅니다..ㅎㅎ


다가올 12월에는 더욱 좋은 게이밍 키보드가 우리에게 왔으면 좋겠네요~


+ Recent posts